구매가능 하게 되어있고... 발송에 몇 일 걸린다는 문구는 어디에도 찾아 볼 수 없군요..
옷이 필요한 날짜에 맞춰 주문하였는데
이틀동안 발송전이라고 되있어서 고객센터로 전화하니 일주일이나 걸린다구요...
홈페이지에는 금일 발송이라고 기재 되있던데..
고객센터에서는 아침 8~9시까지 입금된 상품 발송이라고 하지않나,
출고에 2~4일 걸린다고 하지않나...말이 다르고...
그럼 기본적으로 금일 발송이 아니잖아요??
아니면 제 주문건 익일이라도 발송을 해주던지
입고가 안되어서 사정이 그런것이면..
아니 이런 문제가 있으면 고객 동의를 구해야 되는 부분 아닙니까??
오래 걸리면 오래 걸린다고 미리 알려주었으면 이렇게 불쾌하지는 않았을 겁니다
응대하는 상담원도...고객에게 불편을 줬으면 먼저 사과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물건입고가 안되서 배송이 일주일 넘게 걸린다고 안내 해놓고...
사과를 먼저하기는 커녕
물품출고는 기본적으로 2~4일 걸릴수도 있다고 본인이 안내하지 않았냐는 말만 되풀이하고..
일주일 걸린다고 해놓고 왜자꾸 출고 2~4일 안내를 언급하면서 사람말을 막는거죠??
제가 하루만에 발송 안되는 걸로 따지는게 아니고
일주일 발송을 미리 안내 안한 부분에 있어 항의하니 뒤늦게 죄송하다고만...
이전에도 주문한 물건중에 하나가 품절이라고
연락 한번없이 맘데로 카드 부분취소 해버리고 문자만 발송해주더니...
번번이 이용시마다 어이가 없네요
그래도 믿고 또 구매하였는데..
여기는 정말 믿고 구매하는 고객을 굉장히 무시하는 업체네요...
불편을 준 부분에 대해 해결해 주려고 하지도 않고 참 실망스럽스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박****
작성일 2015-10-30 17:07:41
평점
상담원에게 물으니 대답도 없고 참눼....
제대로 된 서비스 하나 받지를 못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