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우선 저희 핫핑 이용에 불쾌함을 느끼게 해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저희측 실수로 인한 오배송은 당연히 저희측에서 택배비 부담하여 교환처리해드리고 있으며
다만 오배송된 상품을 저희측에서 확인 후 다시 보내드리는 이유는 간혹 타사의 상품과 혼동하여 타사 상품과 함께 보내주시는 경우가 빈번히 일어나 또 업체끼리의 배송 기간이 생겨 더 긴 발송기간이 발생하는 사태가 일어나 저희측 입고 확인후 재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점에 있어 불편함을 느끼실수 있으나 더 이상의 배송기간을 만들지 않기 위함으로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앞전 반품처리후 재 주문 하실경우에는 우선 배송비를 포함하여 결제를 하신 후에 고객센터 1588-9843에서 전화 상담 혹은 교환/반품 게시판 이용하셔서 오배송으로 인한 재주문으로 배송비 차감을 원하신다는 말씀을 해주시면 상품과 함께 배송비를 동봉하여 상품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S 전화상담에 있어서도 부족함이 있었던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핫****
작성일 2015-06-08 17:03:07
평점
우선 저희 핫핑 이용에 불쾌함을 느끼게 해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저희측 실수로 인한 오배송은 당연히 저희측에서 택배비 부담하여 교환처리해드리고 있으며
다만 오배송된 상품을 저희측에서 확인 후 다시 보내드리는 이유는 간혹 타사의 상품과 혼동하여 타사 상품과 함께 보내주시는 경우가 빈번히 일어나 또 업체끼리의 배송 기간이 생겨 더 긴 발송기간이 발생하는 사태가 일어나 저희측 입고 확인후 재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점에 있어 불편함을 느끼실수 있으나 더 이상의 배송기간을 만들지 않기 위함으로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앞전 반품처리후 재 주문 하실경우에는 우선 배송비를 포함하여 결제를 하신 후에 고객센터 1588-9843에서 전화 상담 혹은 교환/반품 게시판 이용하셔서 오배송으로 인한 재주문으로 배송비 차감을 원하신다는 말씀을 해주시면 상품과 함께 배송비를 동봉하여 상품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S 전화상담에 있어서도 부족함이 있었던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