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시스템이 참..
슬랙스랑 야상점퍼, 셔츠2개 총 4개를 주문했는데
선배송으로 슬랙스, 야상점퍼오고 / 셔츠2개는 한1~2주 걸렸나,,
그럴수있죠.
근데 선배송으로 온 야상점퍼가 허리스트링이 포인트인데 허리스트링이 없는 제품이 와서
불량으로 교환을 하려고 했습니다.
마음에 들었기때문이죠.
근데 불량 교환은 같은 주문건을 전부 수령해야 가능하다라더군요?????
그래서 결국 셔츠2개까지 다 받고 교환하고 다시 수령하니 세상에 처음 주문하여 수령한 날짜에서 한 3주 지남...
이제 날씨 곧 덥겠는데요.. ㅋㅋㅋㅋㅋ
중간에 카톡상담도 해보고 통화상담도 했는데.. 와 카톡상담 진짜 별로더라구요.
아무리 텍스쳐로 하는 상담이라지만. 단호 끝판왕.
그나마 통화가 낫긴했는데...
불량 교환같은경우는 한번에 주문한 상품을 다 받지않더라도 이렇게 기간 차이가 나면 처리해줘야되는거 아닙니까?
핫핑 제품 종종 이용하면서 딱히 불만없었는데 이번에는 쫌 그러네요.
뭐 이미 이렇게 된거 어떻게하겠냐만은
그와중에 스트링 제대로 부착되어 온 옷은 또 더 마음에 듬..
옷이 마음에 듬....
원래 이런거 신경안쓰는 타입인데.. 불량교환건으로 인한 시간이 너무 지체되어서 클레임이 안생길래야 안생길수가 없네요.
제발 이부분은 좀 개선을 해주시던 대응을 잘 해주시던 둘중에 하나라도 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