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계열은
아래의 메뉴에서
홈 화면에 추가하세요.

최근 본 상품

편집취소
닫기
    CLOSE 오늘 하루 열지 않음
    TOP
    END

    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양세형&양세찬과 함께하는 팬사인회&토크쇼 당첨자발표

    작성자 핫핑(ip:)

    작성일 2016-07-21

    조회 212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첨부파일 yyang_sum2.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목록

    • 작성자 지****

      작성일 2016-08-05

      평점 0점  

      스팸글 김사합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16-08-05

      평점 0점  

      스팸글 당첨됐는데 토크쇼가 몇시에 끝나나요? 지방러라 교통수단 예매해야돼요ㅠㅠ
    • 작성자 박****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저 진짜 세형오빠 많이 좋아하는데 1.2.3차 모두 떨어졌어요ㅠㅠ혹시 당첨은 되셨는데 같이 갈사람이 없으신분 저랑 같이가요...카톡 ehddms010 으로 연락주세요ㅠㅠ
    • 작성자 윤****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슾ㅍ흐다...x
    • 작성자 박****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진짜 전화받고 깜짝 놀랐어요
      항상 운도없어가지고 기대도 안했는데ㅜㅜ
      즐겁게 다녀오겠습니다!!
    • 작성자 송****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저1차로붙었는데장소는언제알려주시나영~~~~??
    • 작성자 김****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핫핑 관계자님, 제가 추첨운 아예 없는 집안에 태어났다는 것을 깨닫게 해 줘서 감사합니다.
      추첨운 따위 없는 제가 뭘 하겠습니까? 그냥 전 조용히 사라져드리겠습니다.
      이 이벤트 열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제 운명을 다시금 깨닫게 해 주신 핫핑 관계자 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저 당첨됬는데 전화를 못받았어요ㅠㅠ 저갈수있어요!!꼭갈게요!!
    • 작성자 조****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헐 대박ㅋㅋㅋ넘나 감사해요 전화받고 엄청놀랬어요
      넘넘 기쁘네요 사랑함돠 핫핑♡
    • 작성자 김****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우와ㅠㅠㅠ저 당첨됐어요!!!!!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 전화와서 혹시하고 받았는데ㅠㅠ 목소리 완전 예쁘세요ㅠ 당첨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 작성자 신****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보자마자 안된줄 알고 절망했는데 마지막에 제 이름보고 정말 감격했습니다 ㅜㅜ 감사합니다 핫핑💞
    • 작성자 신****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당첨됐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감사합니다!!!!!!
    • 작성자 임****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제 성씨랑 번호가진 사람이 혹시 더 있으면 어쩌나 하고 걱정 엄청 많이했는데 전화가 딱!!
      아~정말감사해요~~♡
    • 작성자 박****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ㅠㅠㅠㅠ당첨전화왔네요!111 ㅠㅠㅠ감사합니다 이런거 당첨된거처음이에요
    • 작성자 이****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당첨 전화 왔어요!!!!!!! 목소리 왤케 상냥하시구ㅠㅠㅠㅠㅠ 제가 더 감사합니다ㅠㅠㅠ💞💞
    • 작성자 박****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와웅ㅜㅜ 당첨됫어요 지금집에폰을놓고 와서 집가자마자확인하겟습니당
    • 작성자 이****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당첨인거같은데 연락은 언제올까요 핫핫!!!
    • 작성자 최****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2차에 당첨됐다고 연락왔는데 장소언제 알려주시나요ㅎㅎㅎㅎ
      정말 기대되요ㅜㅜㅜ 원래 주말에 못쉬는데 여기 갈려고 간신히 일도 뺏어요ㅜㅜㅡ 정말 행복해용 옥희독희도 온다니ㅎㅎㅎ 진짜 행운인거 같아요!
    • 작성자 이****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제발 당첨됐으면.. 제발 연락왔으면.... 진심.. ㅜㅜ
    • 작성자 이****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당첨되었다고 연락을 주셨는데요..장소가 어디일까요? 제가 모르는걸까요??ㅠㅠ
    • 작성자 최****

      작성일 2016-08-04

      평점 0점  

      스팸글 당첨 넘나 감사드립니다ㅠㅠ진짜 당첨운이 없었는데ㅠㅠ 넘 감격스러웠슺니당ㅎㅎ 6일날 이쁜모습으로 만나요❤️
    • 작성자 박****

      작성일 2016-08-02

      평점 0점  

      스팸글 하..떨어졌어 그렇지만 또쓸거야.. 제발 ㅜㅜㅜ기회를 저에게 주세요 양형제 보고싶다구우우우우 ㅜㅜ
    • 작성자 노****

      작성일 2016-08-01

      평점 0점  

      스팸글 노씨는 두명인데 전 안되었네요 ㅜㅜ
      꼭 만나보고 싶어요 ~~!
    • 작성자 신****

      작성일 2016-08-01

      평점 0점  

      스팸글 제가 세형오빠를 너무 좋아하는데 꼭 한번 만나보고 싶어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16-07-31

      평점 0점  

      스팸글 문자 잘 받았어요 잘 다녀올게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16-07-31

      평점 0점  

      스팸글 팬싸인회 한번도가본적없어서 꼭가보고싶어요~ 아기육아와돌잔치준비로지쳐있는대..신랑이랑기분좋게 놀러가고싶어요~
    • 작성자 변****

      작성일 2016-07-30

      평점 0점  

      스팸글 전화를못받았는데 친절하게 문자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당첨될지몰랐는데 당첨되서 너무 좋았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핫핑관계자분들 감사하고 8월6일날 신나는모습으로 만나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16-07-29

      평점 0점  

      스팸글 꼭보고싶습니다!!😀
    • 작성자 박****

      작성일 2016-07-29

      평점 0점  

      스팸글 3번째 응모ㅠ! 진짜너무팬인데 진짜 꼭가고싶습니다ㅜㅜ
    • 작성자 서****

      작성일 2016-07-29

      평점 0점  

      스팸글 여기에 댓글확인하면되는건가요? 저태어나서 이런이벤트 처음으로 당첨되어봤어요 우왕싱기방기.....
      동생과가려고했는데 당첨될껀 꿈에도 생각몬하고 사전에 얘기를 못해놔서 ㅠㅠ알바가있다네요....흑흑흑 친구랑가야할듯
      너무기대하고있어요 우와정말 070 인터넷전화라서 스팸인줄알구 안받으려고했는데...... 역시 !!!!!!!!!!!!!!!
      고맙습니다 ㅎㅎㅎㅎㅎㅎ
    • 작성자 배****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전화받았습니다. 참석 가능해요!
    • 작성자 이****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전화받고 댓글남겨요~
      8월 6일날 즐겁게 보내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노****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우와!!!!! 수업 다끝나고 지친상태로 봤더니 전화랑 문자가 와서 확인했더니 당첨됬네요ㅠㅠ
      감사합니다ㅠ
      이거확인하고 다시 기분좋아져서 공부할 맛도 나고
      8월 6일까지만 기다릴꺼 같아요ㅎ
      넘좋아서 친구랑 계속 웃고
      그날 꼭! 친구랑 갈게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전화 잘 받았어요~~!!!!재밌는시간 만들어쥬셔서 감사합니다♡♡사랑해유♡
    • 작성자 윤****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학교에서 야자하느라 전화 못받았는데 친절히 문자 남겨셔서 정말 감사해요ㅠㅠㅠㅠ이런거 당첨된 적이 처음이라 손이 덜덜...오늘 아침부터 유난히 힘들고 지쳤었는데 문자 보자마자 소리지르고 난리쳤답니다!!!정말정말 감사해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일하는 중이라 전화를 못받아서 돌렸는데 친절하게ㅠ문자 남겨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지금 확인하고 또 확인하고 완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진짜! 이런 이벤트 처음 당첨돼봐서 진짜 벌써부터 너무 설레요 8월 6일에 꼭 갈게요ㅠㅠ 핫핑 관계자분들 진심으로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예쁜 옷 잘 부탁드려용❤❤❤
    • 작성자 정****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전화받았습니다!감사합니다!전화끊고 꺅하고소리지르고ㅋㅋ기분이너무좋아서 지나가는 비둘기에게 안녀하고인사하고~
      진심지금 기분이최고로좋습니다! 이런 좋은 이벤트열어주신 핫핑관계자분들 너무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남****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끼야~~!! 방금 이벤트당첨 전화받았어요ㅠㅠ 세상에나 마상에나!! 이거 꿈 아니죠?!?! 목소리이쁜 핫핑언니가 이벤트 당첨 축하합니다!!!! 하는데 감사합니다만 몇번 외쳤는지 몰라요~ 핫핑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양형제들 언능 보고싶어요!!! 핫핑 싸랑해요:)
    • 작성자 안****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우왕>< 전화못받아서 죄송해용♡♡♡♡
      당첨되다니ㅜㅜㅜ 친구랑 애기랑 손붙들고 꼭가겠습니다

      어서 장소와시간이 왓으묜 좋겟어여♡♡♡
    • 작성자 강****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전화받고 ㅜㅜ 완전신낫.. 감사합니다 핫핑!!!♥
    • 작성자 윤****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스팸전화인줄 알고 거절했는데 이벤트 당첨이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조****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전화못받아서죄송합니다 문자받고 댓글달아요 ㅎ
      감사합니다악
    • 작성자 박****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전화못받아서 죄송해요ㅠㅠ 문자 받고 댓글 달아요ㅎㅎ 진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런 기회를 주셔서ㅎㅎ
    • 작성자 장****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당첨됬다는 전화 받고 댓글 달아요!!!친구랑 손잡고 갈게요♡♡♡
    • 작성자 육****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어제 복권긁고 꽝만 나오길래 나는 운이 없는 사람인가보다 했는데 아닌가봐용!!!!! 오늘 당장 로또를 사러가야할거같아요
      핫핑 너무너무 감사해요~~일하는중이라 전화도 못받았었는데 친절하게 다시 연락도 주시고! 얼떨떨했는데 상콤상콤한 목소리로 안내해주셨어용 짱짱!! 남편한테 한번더 핫핑 자랑해야겠써열~~~♥
    • 작성자 김****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ㅠㅠㅠㅠㅠㅠㅠㅠ 방금 전화받고 이렇게 댓글달아여ㅠㅠ될줄몰랐는데ㅠㅠ감사합니다 양세바리 보러 꼭갈게요♥
    • 작성자 장****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진짜진짜너무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오늘 일어나자마자 하루종일 사이트 틀어놓고 제 성이랑 핸드폰 뒷자리보고 저게 설마 나인가...?저거 나 맞아....?이러고 연락기다렸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통화하신분 목소리 넘나 이쁘신것>
    • 작성자 정****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전화받고 넘나 좋아서 방방뛰고있어요ㅠㅠㅠㅠㅠ당첨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핫핑♥♥♥♥
    • 작성자 윤****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핫핑 감사합니다 사랑하브니다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핫핑의 노예가 될게여 감사합니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 김****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급격히 살쪄서 핫핑을 만나게 되었지만 살빠져도 여기로 올인이닷~!ㅋㅋㅋ
      당첨됐네용
    • 작성자 오****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ㅠㅠㅠㅠ핫핑 사랑해요♥♥♥♥♥ 정말 오늘만기다렸어요ㅠㅠ전화 070으로 온다길래 원래안받던 070만기다리고ㅠㅠㅠ 핸드폰사라는전화까지 받았었어요 아침에 ㅋㅋㅋㅋ 근데 오후에이렇게 딱!!!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잊지못할 추억 만들고 올 수 있게 되었네요!ㅠㅠ♥ 어떤말로도 표현못할 감사함입니다ㅠㅠ 핫핑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작성자 최****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너무너무감사합니다!!
    • 작성자 손****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당첨안됨...
    • 작성자 노****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아진짜 핫핑 너무사랑해요 진짜 할머니되서도 여기서 옷사입을거야ㅜㅜㅠㅠ❤️ 빨리 전화,문자 로 개별통보왔음좋겠어요 !!!!
    • 작성자 박****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진짜 감사합니다ㅠㅠ 당첨돼서 너무 기쁘네요ㅎㅎㅎ
    • 작성자 최****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이거 당첨자 확인 어떻게 하는건가용? 2차 당첨자 명단에 성이랑 뒷번호가 일치하는데 아직 연락이 안왔어요ㅠㅠ
    • 작성자 김****

      작성일 2016-07-28

      평점 0점  

      스팸글 제발 2차때는 내 뒷자리가 써있길....(두근두근💓💓)
    • 작성자 고****

      작성일 2016-07-25

      평점 0점  

      스팸글 감사합니다^^ 이런거 된게 처음이라서 굉장히 기쁘네요~! 앞으로도 많은 구매하고 당일날 즐겁게 보내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이****

      작성일 2016-07-24

      평점 0점  

      스팸글 꺄><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ㅜㅜ 양세바리 오빠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행복합니다❤️❤️❤️ 👍핫핑 히트다히트👍
    • 작성자 김****

      작성일 2016-07-24

      평점 0점  

      스팸글 비록 저는 당첨되지 못했지만,당첨 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 작성자 유****

      작성일 2016-07-22

      평점 0점  

      스팸글 끼야오!ㅎㅎㅎㅎㅎㅎㅎㅎㅎ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ㅁ< 간절하게 바라다보니 이렇게 당첨이 되네요 ㅎㅎ
      역시 핫핑입니당 ㅎㅎ 얼른 양세형제 만나서 좋은 추억 만들고 싶어요! 이런 이벤트 넘나 좋아요 핫핑~
      개그맨들 많이 해주세요 ㅎㅎㅎ 모든 직원분들도 더우신데 수고많이 하세요~
    • 작성자 나****

      작성일 2016-07-22

      평점 0점  

      스팸글 당첨확인된거맞지요??? 잠시 해외에 있었어가지고 전화받지못했습니다ㅠㅠ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16-07-22

      평점 0점  

      스팸글 당첨확인댓글남깁니다!!!감사합니다ㅠ
    • 작성자 나****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야자 중에 전화와서 못 받았어요ㅠㅠ 1차 마지막날 빠듯하게 신청했는데 쉬는시간에 당첨 문자 받아서 진짜 깜짝 놀랐어요..!! 친구들한테 자랑하니까 서로 데려가라고 난리예요ㅋㅋㅋㅋ 아무튼 정말 감사합니다!!!😊💕💕
    • 작성자 장****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전화를 못받아서 이렇게 댓글남겨요!!!!!! 더운데 폭염주의하시구 복받으세요ㅜㅜ 감사합니당!!!!!!!!!!!!!!!!!
    • 작성자 이****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전화못받구 문자보고서 댓글 남깁니다! 당첨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잘다녀오겟습니다 사랑합니다 핫핑❤️
    • 작성자 이****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이런거 첨 당첨.... 남친 몰래 신청했는데 넘 좋아하네요^^ 감사감사 핫핑 자주 이용할게요~~♥ 070 번호라 안 받았는데ㅜㅜ 사랑해염
    • 작성자 문****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감사합니다!!!!!! 당첨될줄몰랐는데ㅠㅠ잘다녀오겠습니다ㅎㅎ
    • 작성자 전****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감사합니당 ! 전화못받아서 문자 보고 댓글 남겨요 ㅎㅎㅎ
    • 작성자 심****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진짜 너무 감사드려여 ㅠ ㅠ ㅠ 완전 간절했는데 ㅠ ㅠ ㅠ 이렇게 ㅠ ㅠ ㅠ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ㅠ ㅠ ㅠ ㅠ(수업중이라 전화를 못받아서 문자보고 댓글남깁니당)
    • 작성자 이****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너무너무감사합니다!!!!!!!!!!!!!!!!!
      근무중이여서전화를못받았어요ㅠㅠ
      문자보고글남깁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와진짜ㅜㅜㅡ감사합니다ㅜㅜㅜ될줄몰랐는데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ㅡ느누ㅜㅜ진짜감사합니다ㅜㅜㅜ
    • 작성자 나****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헐헐....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전화는 모르는 번호여서 안받았어요ㅠㅠㅠㅠㅠ
    • 작성자 이****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뽑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전화받고 완전 기분이 날아갈듯 좋았습니다!
      8월 6일이 너무나 기다려집니다~ 진짜 감사드려용!!
    • 작성자 이****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당첨되다니.. 정말 기분째져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우와ㅜㅜ살다보니당첨이되네요ㅜㅜ감사합니다!!!!!♡♡♡
    • 작성자 최****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허류ㅠㅠ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정말 사랑하고 감사해요!!!!!
      아까 전화왔는데 아무말 안하시길래 끊었는데 죄송해요ㅠㅠㅠㅠ
      다시한번 감사합니다ㅠㅜㅠ 핫핑 사랑해요!!! 정말 친절하세욯ㅎㅎ
    • 작성자 송****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뽑아주셔서감사드립니다~~~~~~~♡♡♡ 와진짜대박!!!! 핫핑진짜사랑합니당😢😢😻😻😻😻😻
    • 작성자 원****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다일어나서 정신없었는데 ㅜㅜ 이런행운이 친구랑 잘갔다오겠습다💕
    • 작성자 박****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와와 ㅠㅠ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핫핑 정말 사랑해요 !!!!!!!
      잘다녀 올게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엉엉
    • 작성자 이****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아진짜 뽑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정말 당첨전화도 친절하셔서 감동이예여..☆정말감사드립니다!!친구랑 잘 다녀올께요~♡
    • 작성자 박****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당첨 전화 받았는데ㅜㅜ 너무 친절하셔서 한번더 감동 ㅜㅜ 말하실때 끊은거같아요 죄송해요..ㅎㅎ 어쨋든 감사합니다 핫핑 짱♡
    • 작성자 정****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우아 감사합니다!! 친구랑 잘갔다올게요!😃
    • 작성자 윤****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아 감사합니다 진짜ㅠㅠㅠㅠㅠㅠ히ㅏ오오ㅠ쥬ㅠㅠㅠㅠㅠㅠ 눈물나요ㅠㅠㅠ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 박****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어ㅜㅜㅜㅜ전가요ㅠㅠㅜ감사ㅏㅂ니다
    • 작성자 ㅇ****

      작성일 2016-07-21

      평점 0점  

      스팸글 당첨기준이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