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계열은
아래의 메뉴에서
홈 화면에 추가하세요.

최근 본 상품

편집취소
닫기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0

    TOP
    END

    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EVENT-종료]2019년 새해소망 쓰고 용돈100만원 받자!

    작성자 (ip:)

    작성일 2018-12-31 16:01:02

    조회 3204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첨부파일 이벤트썸.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목록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2-05 00:53:43

      평점 0점  

      스팸글 돈 많이 모아서 핫핑에서 옷살때 손떨지않고 결제하기
    • 작성자 이****

      작성일 2019-01-14 20:49:10

      평점 0점  

      스팸글 1.다이어트하기
      2. 다이어트 성공해서 핫핑에서 옷사깅
      3. 핫핑에서 산예쁜옷 입고 놀러다니며 인생사진 찍기!!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11 10:09:30

      평점 0점  

      스팸글 올해 예쁘게 핫핑 옷 풀 장착해서
      1. 다른 지역 놀러가기
      2. 롯데월드에서 인생샷 찍기
      3. 축제 놀러가기
      4. 해외여행 가기
      5. 동생 졸업식 가기
      6. 모든 사진들 인생샷으로 만들기
    • 작성자 배****

      작성일 2019-01-10 08:50:56

      평점 0점  

      스팸글 아이 학교 잘가서 적응잘하는게 소원입니다!!
      엄마도 핫핑옷입고 이쁘게 다니기 ㅎㅎ
    • 작성자 박****

      작성일 2019-01-10 07:59:03

      평점 0점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9 21:30:55

      평점 0점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작성자 윤****

      작성일 2019-01-09 20:17:16

      평점 0점  

      스팸글 1.다이어트를 안하고도 예쁜옷을 당당하게 입을 수 있는 자존감 키우기
      2.단단해 지기
      3.퀴어문화축제가기
      4.나를 사랑하기
      5.성덕되기
      6.올해도 열심히 버티기
    • 작성자 유****

      작성일 2019-01-09 19:50:45

      평점 0점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작성자 조****

      작성일 2019-01-09 11:33:20

      평점 0점  

      스팸글 살 빼서 핫핑에서 예쁜 옷 많이 사고 싶어용
    • 작성자 고****

      작성일 2019-01-08 23:02:30

      평점 0점  

      스팸글 핫핑 옷 입고 해외여행가서 인생사진찍고싶어요!!
    • 작성자 서****

      작성일 2019-01-08 22:57:58

      평점 0점  

      스팸글 핫핑 옷 입고 멋진 데이트하고 싶어요~
    • 작성자 정****

      작성일 2019-01-08 20:27:30

      평점 0점  

      스팸글 핫핑옷입고 예쁜사랑과 결혼하고싶다
    • 작성자 차****

      작성일 2019-01-08 19:33:02

      평점 0점  

      스팸글 대학교 새내기가 되어 핫핑의 이쁜옷들 풀장착하고 샤랄라하게 캠퍼스생활 하고싶습니다:)기숙사도 꼭 합격하고 공부 열심히 해서 장학금 받아서 부모님께 효도하고 싶어요!!
    • 작성자 유****

      작성일 2019-01-08 17:27:23

      평점 0점  

      스팸글 살 빠져서 예쁜옷도 입고 남자친구도 생겼으면 좋겠어요!!!!1 행복한 한해가 됬으면좋겠습니다!!
    • 작성자 이****

      작성일 2019-01-08 14:32:34

      평점 0점  

      스팸글 넓은집으로이사가고 아이들학교잘다니기를~~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8 14:23:34

      평점 0점  

      스팸글 건강하고 돈 많은 한해가 되기를
    • 작성자 박****

      작성일 2019-01-08 14:02:58

      평점 0점  

      스팸글 살이 5kg만 빠져서 이쁜옷 맘껏 입어보고싶어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8 12:03:59

      평점 0점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8 11:37:15

      평점 0점  

      스팸글 작년에는 연봉동결 + 결혼으로... ㅠㅜ 넘나 허리띠 졸라매며 지냈어요!
      곧 연봉협상인데 월급인상이 잘되서 이쁜옷도 좀 사입고 돈쓰는 기쁨을 느끼고싶네요~~
      여유있는 2019년 새해되길 소망합니다 ^^..♥
    • 작성자 노****

      작성일 2019-01-08 11:30:54

      평점 0점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작성자 강****

      작성일 2019-01-08 01:38:04

      평점 0점  

      스팸글 내가 원하는 곳에 취업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경력 많다고 일 시키다가 월급 많이 줘야 되니까 해고하는 지금의 이런 곳 말고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8 00:13:58

      평점 0점  

      스팸글 예쁜옷 많이 사입기 돈 좀 많이 벌었으면 좋겠다
      아님 입맛이 떨어져서 그돈으로 옷 사던지...
    • 작성자 전****

      작성일 2019-01-07 23:28:19

      평점 0점  

      스팸글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 이****

      작성일 2019-01-07 22:10:09

      평점 0점  

      스팸글 올해는 무조건 취업 나가자 ㅜㅜ
    • 작성자 엄****

      작성일 2019-01-07 21:53:15

      평점 0점  

      스팸글 올해 진짜 열심히 공부해서 수능 대박났으면 좋겠어요ㅠ
    • 작성자 봉****

      작성일 2019-01-07 21:02:32

      평점 0점  

      스팸글 다이어트 성공하자
    • 작성자 이****

      작성일 2019-01-07 20:49:31

      평점 0점  

      스팸글 무슨일이든 두려워하지말자
    • 작성자 강****

      작성일 2019-01-07 17:44:04

      평점 0점  

      스팸글 이사가자
    • 작성자 박****

      작성일 2019-01-07 17:29:07

      평점 0점  

      스팸글 새해에는 어머님이 건강해지셔서 선물도 많이 해드리고 같이 여행도 다닐수 있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7 17:11:55

      평점 0점  

      스팸글 저는 개인적으로 겨울옷이 훨씬 코디하기 좋고 예쁘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겨울옷이 다른계절보다 옷이 두껍고 재질도 달라지디보니 가격이 훨씬 높아지는게 현실이더라구요 학생의 입장에서 옷 예쁜거 입고 놀러다니고 싶고 개인적으로 정말 상업적인 말이 아니라 핫핑 옷을 좋아하는 학생입니다!! 이런기회에 정말 좋은 찬스를 얻을수 있다면 더더욱이나 행복한 해가 될것 같아요!!☺️핫핑 덕에 새해소망도 적어보고 너무 뿌듯합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7 15:47:57

      평점 0점  

      스팸글 우리가족 모두 건강했으면
    • 작성자 신****

      작성일 2019-01-07 15:43:27

      평점 0점  

      스팸글 핫핑 새해소망이벤트 1등되는것
    • 작성자 문****

      작성일 2019-01-07 14:44:18

      평점 0점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작성자 윤****

      작성일 2019-01-07 14:31:44

      평점 0점  

      스팸글 다이어트 성공해서 핫핑에서 보여주는 코디대로 옷 입고싶어요!!
    • 작성자 써****

      작성일 2019-01-07 14:27:03

      평점 0점  

      스팸글 새해엔 연봉좀 올랐음 좋겠습니다.. 그래야 이쁜옷 많이살수있답니다..ㅠㅠ
    • 작성자 박****

      작성일 2019-01-07 13:43:06

      평점 0점  

      스팸글 핫핑 입사하기
    • 작성자 4****

      작성일 2019-01-07 13:26:37

      평점 0점  

      스팸글 새해다이어트성공과함께 핫핑에서 못샀던 옷 다사기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7 12:41:21

      평점 0점  

      스팸글 제가 진짜 심한편인 집순이인데ㅠ좋은옷입고 클럽가고싶어요!!! 그리고 가족들이 모두 아프지않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 이****

      작성일 2019-01-07 10:02:48

      평점 0점  

      스팸글 다이어트 성공해서 핫핑의 이쁜옷 다 입기 해주세요~!!!!
    • 작성자 서****

      작성일 2019-01-07 10:02:24

      평점 0점  

      스팸글 살빼서 이쁜옷 많이 입자~가족모두 건강하쟈~
    • 작성자 최****

      작성일 2019-01-07 09:33:38

      평점 0점  

      스팸글 살 빼고싶고 옷 스타일도 이제 어른스럽게 바꿔보고싶어요ㅠㅠ
      핫핑은 제가 너무 통통해서 찾다가 발견한 쇼핑몰인데
      저한테 나도 이쁜옷을 입을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준거같습니다
      원래통통이라 박시한옷만 맨투맨 후드 티만입엇던 저에게 용기를 주었습니다
    • 작성자 이****

      작성일 2019-01-07 03:34:28

      평점 0점  

      스팸글 할머니 건강하게 해주시고 할머니랑 단둘이사는데 할머니랑 꼭 이번년도에는 알바비 모아서 제주도 가는걸로❤️ 내가 대학교붙고 취직을 하든 사업을 해서 할머니가 좋아하는 음식이랑 놀러도가고 추억 마니마니 쌓쟝♥️
    • 작성자 고****

      작성일 2019-01-06 18:08:40

      평점 0점  

      스팸글 지금~열심히~돈모으고있는데~바짝더~~열심히해서~결혼전에~내집마련하기요~!그리고~~핫핑쇼핑열심히해서~득템많이하기요~!!*^^*
    • 작성자 전****

      작성일 2019-01-06 15:09:37

      평점 0점  

      스팸글 올해도 우리 가족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6 00:45:32

      평점 0점  

      스팸글 우리 둘째 어서 어서 튼튼해져서 엄마랑 여름엔 수영장가자!!!
    • 작성자 박****

      작성일 2019-01-05 16:34:17

      평점 0점  

      스팸글 핫핑이벤트 덕분에 새해 소망도 적어보게되네요.감사하고 사업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는 뭐니뭐니해도 우리가족 모두 건강하게 지낼 수 있길 바랍니다. 육아휴직을 끝내고 직장에 복귀해서도 무난히 적응 잘 할 수 있길 바라며 우리남편 사업이 대박나길ᆢ기원 기원합니다. 우리 예쁜 두딸들도 새로운 유치원과 어린이집생활에 아프지않고 잘 적응할 수 있었음 좋겠구요 아울러 2019년에도 우리가족 행복한 추억 많이 남길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2019년 황금 돼지의 기운이 저희 가정에 가득하길ᆢ아자 아자 홧팅^^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4 22:25:15

      평점 0점  

      스팸글 올해는 토익 700 넘고 다이어트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수술을 해서 몸이 많이 안좋은데 올해는 건강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 작성자 우****

      작성일 2019-01-04 20:10:15

      평점 0점  

      스팸글 저의 올해 목표는 아프리카와 유투브를 시작하는 것과 다이어트입니다 ㅎㅎ 방송할때 핫핑의 이쁜옷들을 입고선 하고 싶네요 ㅎㅎㅎ
      핫핑은 제가 옷이쁘고 ㅠㅠ제질이 좋아서 엄마한테 안혼나는옷!!ㅎㅎ❤️
      당첨됬으면좋겠습니다❤️ 2019모두 화이팅!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4 15:31:47

      평점 0점  

      스팸글 올 해에는 우리 가족들 아픈 곳 없이 건강했으면 좋겠구
      열심히 다니던 회사를 그만 두고 공부하고 싶고 엄마의 삶을 되찾고 싶어서 다시 공부를 시작한 우리 엄마가 하고 싶은 일 다 했으면 좋겠습니다! 엄마랑도 종종 옷 돌려입어서 엄마도 정말 퀄리티 좋다고 칭찬하시던 핫핑이 우리 엄마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올해는 연봉 동결됐지만...그래도 더 노력해서 참고 일해보겠습니다!
    • 작성자 임****

      작성일 2019-01-04 15:04:51

      평점 0점  

      스팸글 가족들 모두 건강하면 돼지~*
      승진하면 돼지~*
      월급 올라 쇼핑하면 돼지~*

      올해 숙제도.....다욧........성공돼야지~*

    • 작성자 이****

      작성일 2019-01-04 15:01:38

      평점 0점  

      스팸글 건강이 너무 안좋아져서 3년만에 첫직장을 퇴사했어요. 오늘 마지막으로 인사하고 나왔는데 동료들이랑 미운정 고운정 다들어서 괜히 시원섭섭한 마음이네요. 앞으로 백수로 지내면서 건강관리에 전념할 예정이예요ㅜㅜ 건강이 최고다 건강이 우선이다 이럴때 그럼 뭐해!! 돈이 있어야지 맨날 이랬는데 한번 아프고 나니까 건강이 최고다 안아픈게 복이다 이런말을 절실히 다 이해하게되었어요!! ㅠ_ㅠ 이글 보시는 분들 모두 2019년도에 건강한 한 해 보내셨음 해요. 올해는 저도 더 건강해지고 가족들도 모두 무탈하게 보냈으면 좋겠어요! 👍
    • 작성자 박****

      작성일 2019-01-04 14:48:04

      평점 0점  

      스팸글 현재 일하는 일, 오더 대박나서 월급이 좀 오리길 바라고,
      쫑우,화니,쭈니 나의 세명의 남자들이 건강했음 좋겟고,
      우리 친정,시댁식구들도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날 예뻐해주고 아껴주는 지인들도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박****

      작성일 2019-01-04 14:17:36

      평점 0점  

      스팸글 ♡♡♡2019년 기해년 새해 소망♡♡♡
      ♡제일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건
      건강하게 아프지말고 잔병치례없길
      ♡지금하는 일 대박나서 월급팍팍오르길♡♡
      ♡꼭 살빼고 다시 리즈시절로 돌아가길♡♡
      비키니 좀 입어보자... 제발ㅜㅜ
    • 작성자 이****

      작성일 2019-01-04 13:25:39

      평점 0점  

      스팸글 ❗️2019년 새해소망❗️
      저에게 2018년도는 취업준비로 너무너무 힘이들어서 살이 엄청나게 빠졌었는데 18년 12월 31일에 취직이 되었어요!!!!👏🏻👏🏻👏🏻👏🏻👏🏻❤️
      올 한해 19년도 저의 다짐과 새해 소망은________
      🌸매일매일 30분씩이라도 운동하기
      🌸첫 직장에서 잘 적응하기, 걱정없이 잘 다니기
      🌸나포함 내 사람들 모두 건강하게 별탈없이 보내기
      🌸돈 많이 벌어서 부모님 효도해드리기
      🌸좋은사람들과 좋은시간 보내기
      🌸무엇보다 나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기
      입니당😊
      💓핫핑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올 한해도 🌸꽃길🌸만 걷는 한 해가 되길 바래요💓
    • 작성자 2****

      작성일 2019-01-04 13:03:00

      평점 0점  

      스팸글 [새해소망]
      *안아프고 건강하게 보내기~ 병원 그만 가고싶다ㅜㅠ
      *돈 많이 모아서 부모님 해외여행 보내드리기~ 부모님께 받은건 너무 많은데 해드린게 없네.. 아프기전에도 치료가 끝난 지금도.. 올해는 꼭 ! 노력하자!!
      *좋은 인연 많이 만들기~ 감정 소모 그만하고 싶어서 인연 만드는거에 소극적이였지만 올해는 굳이 연인이 아니더라도 편하게 만날수 있는 인연을 만들자! 화이팅!

    • 작성자 신****

      작성일 2019-01-04 13:01:28

      평점 0점  

      스팸글 2019년이 되면서
      2018년을 뒤돌아 보니 먹고대학생 같이 놀기만 하면서 의미없이 지냈다.
      얻은거라곤 살뿐이다 ㅠ 황금돼지해ㅐ에는 의미있는 일을 하고싶다!!🌞
      2019년 내 소망🎉
      1평생숙제인 다이어트
      2얼마 남지않은 대학생활 잘 지내기
      3좋은곳으로 취업하기
      4애인 만들기^_<
      5좋은 사람들과 좋은곳 좋은시간 보내기
      6만수무강
      7과거를 후회하지 않고 앞으로 더 발전하는 사람되기
      8한번더 생각하며 말하기
      9쓸데없는 욕심 버리기
      10나 자신을 사랑하기
    • 작성자 이****

      작성일 2019-01-04 12:50:16

      평점 0점  

      스팸글 언넝취뽀해서핫핑옷다사고싶어요ㅠㅠ요즘친구들한테핫핑알리고있는중인데 가끔약속잡아서만나면제가산옷입고나올때마다소름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까진제tmi이구요
      올해소망은 가족들다행복했음좋겠고건강했으면좋겠습니당
      핫핑직원들도행복하시구새해복많이받으세욤♡♡♡♡♡♡♡♡♡♡♡♡
    • 작성자 이****

      작성일 2019-01-04 12:50:02

      평점 0점  

      스팸글 언넝취뽀해서핫핑옷다사고싶어요ㅠㅠ요즘친구들한테핫핑알리고있는중인데 가끔약속잡아서만나면제가산옷입고나올때마다소름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까진제tmi이구요
      올해소망은 가족들다행복했음좋겠고건강했으면좋겠습니당
      핫핑직원들도행복하시구새해복많이받으세욤♡♡♡♡♡♡♡♡♡♡♡♡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4 12:49:54

      평점 0점  

      스팸글 저의 2019년 소원은 가족이 건강하게 아프지않았으면 좋겠고 핫핑이 더 많이 알려져서 유명해지면 좋겠고 남자친구도 생기면 좋겠고 휴대폰이 없는데 휴대폰이 생기면 좋겠습니다 핫핑 언니들도 소원 이루시길 바랄께요!!
    • 작성자 이****

      작성일 2019-01-04 12:47:45

      평점 0점  

      스팸글 조울증 낫게 해주세요 아니면 공황장애라도 낫게 해주세요 너무 힘들어요
    • 작성자 박****

      작성일 2019-01-04 12:37:07

      평점 0점  

      스팸글 올해16살이됩니다중3이되죠
      솔직히 제가 엄청 소심하구 먼저 다가가지 못하는성격이에요ㅜㅜ
      그래두 친해지면 엄청 밝고 재밋는전데 요즘따라 걱정이너무많아요ㅜㅜ
      반배정 잘못될까 친구못사귀면어떡하지? 요런생각도들구 제가 평소에 노래부르는거나 춤추는걸 엄청좋아해 예술고도 다니구싶구 장래도 연예인쪽으로 가고싶었는데 어머니께서 그런건 부모님들이 밀어줘야된다구..항상 미안하다고하시고ㅜㅜ 그리구 제가 확 타고난건아니라서ㅜㅜㅜ 제 장래두 문제고ㅜㅜ
      또 고등학교는어떡하지 어디가지 성적은될까 오만생각이다들어요ㅜ

      그래서 제 새해 소망은 중학교3학년생활 열심히하구!!공부도열심히!!
      내가잘하는거 더 찾아보구 고등학교도 좋은데가구 살도빼서 핫핑에서 예쁜옷사구 늘그러듯이 가족이랑 오래오래 함께 사는것이 제소망입니다❤️
      그리구 남친두((소곤소곤😝
      ㅎㅎㅎㅎㅎㅎㅎ역시 다 이루는것은 어렵죠 그래두 제가할수있는건 열심히 노력할것입니당 이번년도엔 노력을중요시하며 살아볼까합니당
      핫핑 그리구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옹😊❤️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4 12:30:13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것이 제 2019년 새해소망이에요
      빅언니들두 이쁘게 옷 입으시고 하는거 보면서 저도 희망을 갖고 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성공해서 날씬이 언니 옷두 사서 입고 빅언니 옷은 박시하게 입고 싶은것이 소망입니다
      받은 용돈을 핫핑에 바쳐 예쁜 옷 많이 구매하고 싶습니다!!
      여긴 다른 빅사이즈 옷 판매하는 곳보다 재질도 좋고 센스도 있는 것 같아 계속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번창하세요!!^^
    • 작성자 권****

      작성일 2019-01-04 12:30:10

      평점 0점  

      스팸글 1. 돈 많이 벌어서 핫핑에서 옷 많이 사기!
      2. 다이어트 꼭 성공해서 여리여리 몸매되기
      3. 적금 꼬박꼬박 열심히 모으기!(올해 천만원이상 모으기 목표!)
      4. 내가 하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살기

      구체적인 목표는 아직 없지만 이렇게 하나씩 해쳐나가고싶네용~~~~~~~! 2019년 화이팅!
    • 작성자 성****

      작성일 2019-01-04 12:25:34

      평점 0점  

      스팸글 ♥︎2019년 새해소망♥︎
      우리 가족 하는 일 마다 전부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저도 무사히 올 한해 학교 잘 다니고, 좋은 곳으로 취업해서 앞으로 유치원 선생님으로서 쭉쭉 성장했으면 좋겠고,
      10년 지기 친구들과도 쭉 변치않고 늙어서 꼬부랑 할머니 될 때까지 보고싶어요 :)♥︎
      그리고 올 겨울 내내 핫핑에서 산 기모트레이닝바지 정말 잘 입을 것 같아요! 이 바지 산 이후로 이 것만 입고다녀요 ㅠㅠ
      이렇게 편하고 따뜻한 겨울 옷, 앞으로 사계절 옷들 앞으로도 많이 올려주세요!
      ♥︎2019년 꽃길만 걷자♥︎
    • 작성자 성****

      작성일 2019-01-04 12:22:27

      평점 0점  

      스팸글 군무원이나 공기업 합격 기원!!!!!
    • 작성자 유****

      작성일 2019-01-04 12:15:58

      평점 0점  

      스팸글 딸셋 낳고 8년동안 아주아주 열심히 일하고 애들키우고
      막내 낳은지 1년 넘으니 점점 아들바라기 어머님의 목소리가 더더
      커지시네요 ㅎㅎ
      시집살이 아들 못 낳는 다는 구박으로 보낸 지난 세월이 참
      야속도 해요 ㅋㅋ

      첫째부터 그렇게 노력했건만 생기라는 아들은 안생기고
      아이 하나 낳을때마다 10키로씩 붙어서
      44반 입던 몸이 77을 넘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위안이 되는건
      핫핑에 와서 핫핑을 입으면
      " 아~ 아직 그래도 내 몸매 쓸만하구나~"
      하는 착각을 불러옵니다
      맞는 옷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위안이 되었는데
      너무나 편하게 핫핑옷을 입으면
      하나더 낳고 ㅎ 88만들었다가 빼도 되겠는걸?
      이라는 생각이 .... 푸하하하 ㅎㅎㅎㅎㅎ


      황금돼지해에
      핫핑도 황금돼지 품으시고

      전 떡 두꺼비같은 황금돼지 아들하나 안아보고
      시댁에서 떵떵 거리며 살아보고풉니다 ㅋ

      그래도 우리 예쁜 세딸들 공주님들이
      핫핑 스몰을 입는 그날까지 (딸아 66이상은 입지말아다오)

      그리고 아들낳고 다요트 해서 딸들과 같아 스몰을 공유하는 그날까지
      (그럴일일 없을듯 하지만)

      핫핑도 화이팅! 워킹맘도 화이팅 ! 입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4 12:13:01

      평점 0점  

      스팸글 이번년도 3월에 결혼을 해요![새해소망]
      1월13일에 웨딩촬영이있는데 남편이랑 찍을 옷을 여기서 구매하게되네요!!!
      이른나이에 결혼하게되어서 많은돈도필여하고 신혼여행갈때 이쁜옷을구매하고 싶어요! 어제구매라하게되어서 지금남기게됬네요
      부디 행복한 신혼생활이 될수있게 당첨되면 좋겠습니다
      이쁜옷사서 이쁜추억 남기고 싶습니다!!!
      당첨되면 멋진후기또한 남길게요!!!
    • 작성자 유****

      작성일 2019-01-04 11:58:30

      평점 0점  

      스팸글 올해목표는 바로바로 [조금 더 많은 경험!]
      올해엔 고민고민하다가 직장을 그만둘 예정이에요
      해외로 워킹 홀리데이를 가고 싶어서요
      갔다가 돌아오면 백수행이고 해외나가 혼자 잘 살 수 있을까 걱정이 너무 앞서서 그동안 쉽사리 그만두지 못했지만
      조금 더 많은 경험과 제가 하고싶었던 꿈을 위해 올해 여름을 목표로 열심히 일을 하고있습니다ㅋㅋ
      오늘 12시까지라니!!
      몇분 남지않은 마감 시간 아슬아슬하게 써봅니다ㅠㅠ
      왜 이제서야 발견한거지ㅋㅋㅋ
      평소 저를 위해서 돈을 쓴적이 없었는데 이거 당첨 되면 좋겠어요...ㅠㅠㅠ
    • 작성자 정****

      작성일 2019-01-04 11:55:59

      평점 0점  

      스팸글 핫핑~너무좋아용!이런이벤트 너무좋아용!
      다만..당청이되야 너무좋을거같아용!
      살이찌고난후 핫핑에서만 쇼핑하는데 ㅎㅎ너무좋은거같아요
      살좀빼서 더이쁘게 핫핑옷입고싶어요❤
      벌써 장바구니에 담긴것만해도 5개!!!
      하지만 ...아빠가 아프신뒤로...쇼핑 자제중이에용..
      암투병이신 아빠 힘내고 꼭이겨내자~~~
      그런의미에서 당첨되면 너무너무좋을거같아용
    • 작성자 신****

      작성일 2019-01-04 11:52:53

      평점 0점  

      스팸글 큰 소원은 없고 부모님 건강하시구 동생 건강하구 나도 건강하고~ 남자친구랑 이쁘게 잘만났으면 좋겠습니다ㅎㅎ
    • 작성자 변****

      작성일 2019-01-04 11:52:24

      평점 0점  

      스팸글 2019년에도 지금처럼만 행복하게 사는것과 핫핑에서 s사이즈 구매하는게 저의 소망입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4 11:52:17

      평점 0점  

      스팸글 작년 수능의 아쉬움을 안고 2019년 수능에 다시 도전해요..ㅠㅠ 걱정도 많고 부담도 되고 생각이 많네요ㅠㅠㅠㅠ 그래도 하기로 결정했으니까 이번에는 꼭 후회 없도록 열심히 할 거예요!! 우리 모두 힘냅시다!!!!!!!!!! 파이팅!!!!!!!!!!!!!!!!!!!!!!!!!!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4 11:50:31

      평점 0점  

      스팸글 이제 대학생이 되니까 다이어트 성공해서 옷이 나를 고르는 것이아니라 옷을 내가 고르는 그런 쇼핑을 하고싶어요 그리고 대학교가서 꼭 좋은 인연도 많이 만들고 연인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이제 태어난지 50일 된 우리조카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4 11:50:13

      평점 0점  

      스팸글 다이어트는 성공할테니....... 제발 유지 6개월만 가자.......... 요요 오지말자!!!!!!!!!!!!!!!!
    • 작성자 조****

      작성일 2019-01-04 11:49:31

      평점 0점  

      스팸글 저의2019년도소원은제과제빵자격증무조건따고다이어트제발진짜꼭성공했음좋겠고핫핑의이쁜옷들을왕창사서입고다니고싶은게제소원입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4 11:46:53

      평점 0점  

      스팸글 2019황금돼지띠의 해 이지만 난 그냥 돼지띠. 올해는 작년보다 더 열심히 다이어트 해서 핫핑에서 예쁜 옷 사입고 완전 잘생기고 키크고 능력있고 멋진 남자까지는 아니더라도 매력 있는 내남친과 데이트 하고 싶네요~~ 이루어지게 해 주소서.
      다들 새해 복 많이들 받으세요.
    • 작성자 표****

      작성일 2019-01-04 11:42:14

      평점 0점  

      스팸글 제작년에 아기낳고서 작년엔 육아전투에 시달리느라 제 시간도 따로 없고 입고싶운것 먹고싶은것 아끼면서 아이한테만 신경썼었는데 올해엔 아이낳고 찐 살도 빼고 저를 위해서 투자할수있는 한해가 되었으면해요ㅎㅎ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4 11:35:22

      평점 0점  

      스팸글 로또1등되서 이혼하고싶네요 ㅋㅋ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4 11:35:06

      평점 0점  

      스팸글 스물셋 늦기도하고 어리기도한 나이에 대학에 갈것같아요..! 직장다니다가 들어가는거여서, 적금다깨고 카드값줄이고... 그래도 돈나갈곳이 많아요ㅜㅜ 그래서 쇼핑도 줄이고 해야되서 걱정이였는데 이런 좋은 이벤트를 하시다뇨ㅜㅜ 여기 원피스 잘하는 맛집이잖아여... 새내기가 된맘에 입고싶은 이쁜옷들고 많고, 봄옷도 사야되는데.... 핫핑을 알고나서 큰사이즈 옷들이 많아서 애용하고있고, 거~의 삼년이상 여름휴가시즌 휴가원피스들은 여기서 구매중입니당... 친구들한테도 매번 소문내는데 어떻게, 한번더 소문낼기회 주시겠어요..?
    • 작성자 황****

      작성일 2019-01-04 11:29:05

      평점 0점  

      스팸글 올해는 자격증도 하나 도전해보고 살빼는것보단 건강하게 체력을 유지할수있도록 꾸준히 운동해볼까합니다..
    • 작성자 최****

      작성일 2019-01-04 11:27:38

      평점 0점  

      스팸글 올해는 가족이 아프지 않고 살도 쏙 빠졌음 좋겠어요
      서방 과장승진가즈아~~♡♡♡♡
    • 작성자 최****

      작성일 2019-01-04 11:22:29

      평점 0점  

      스팸글 올해는 잠시 쉬어가는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첫째는 퇴사하고 이쁜 옷입고 놀러다니고
      둘째는 공부도 열심히하여 좀 늦은감이 있지만 대학신입생에 도전을 하려고합니다 😉
      셋째는 한번도 시도하지않은 일이지만 헬스장을 등록하여 건강을 위해 4kg감량을... 😅
      네번째는 2019년은 핫한 옷입고 핑크핑크한 사랑이어가기♡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4 11:22:07

      평점 0점  

      스팸글 2019년에는 바라는게 2018년보다 더 잘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 취준하는 주변사람들도 스트레스받지않고 다같이 행복하면 좋겠습니다🙏 올해는 옷도 더 패셔너블하게 입을수있었으면 좋겠어요. 개인적으로는 건강도 외모도 재력도 조금씩 갖출수있게, 사회적으로는 내 주변사람, 나와 관련된 사람들이 편하고 행복할수있게요👍
    • 작성자 홍****

      작성일 2019-01-04 11:21:35

      평점 0점  

      스팸글 새해에는 꼭! 다이어트 성공해서 건강도 이쁜옷도 갖고 싶네요ㅎㅎㅎ 그리고 가족들 다 건강하면 좋겠고 좋은 취직자리 났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 이****

      작성일 2019-01-04 11:19:40

      평점 0점  

      스팸글 새해에는 우리 가족 모두 작년 보다 더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내 집마련을 하고 싶어요. 부모님 집에서 벗어나 경제적으로 독립할 수 있게끔 돈을 모아서 내 집 마련을 꼭 하고 싶습니다. 내 집마련의 소원이 이루어질 때까지 돈 많이 벌어야겠어요 ^^ 그리고 올해는 핫핑 옷 입고 더 예뻐지고 싶어요. ^^
    • 작성자 오****

      작성일 2019-01-04 11:18:17

      평점 0점  

      스팸글 2019년도 벌써 26살인데 결혼한지 6년차네요 ..
      그동안 7살 6살 3살 삼남매들을 키우면서 많은일들이잇엇지만 2019년도는 다섯식구 건강하고아프지않앗으면좋겟네요!!
      또한 시간이 흐른만큼 애들도 컷으니 나에게 투자하는날 점점많아지고잇다는것에대해 기쁨을느끼고잇어요~~ 핫핑 쇼핑몰에서 그만큼 더 투자할날들이많아지기를 소원합니다♡
    • 작성자 우****

      작성일 2019-01-04 11:16:35

      평점 0점  

      스팸글 핫핑입문은 빅사이즈로 했지만 2019년엔 1사이즈 입을수있길!!
    • 작성자 권****

      작성일 2019-01-04 11:15:46

      평점 0점  

      스팸글 올해도 항상 모든사람이 건강했음좋겠고, 사회에 모든 악한일 일어나는것도 올해엔 없었으면 좋겠고 취업안되서 일자리구하는사람들 모두 정직원됬음 좋겠고 내지인들이 항상 행복한일만있만있으면 좋겠다 그리고 내가족들 정말아프지말고 서로 사랑하면서 지금보다더 나은삶을 꾸려가자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4 11:13:30

      평점 0점  

      스팸글 새해에는 열정있는 삶을 살고싶어요! 그리고 건강한 한해 보내고 싶어요!!! 하고싶은 일이 있었는데 나태해서 제대로 마무리 하지 못했는데 올해는 부지런하게 움직여서 하고싶은 일을 마무리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ㅠㅠㅠ 적으면서 다시 다짐하게 되는데 이벤트 열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 오****

      작성일 2019-01-04 11:12:29

      평점 0점  

      스팸글 올해는 꼭 합격하길 🙏🙏 그리고 제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행복한일만 있길.. 무엇보다도 건강이 우선이고 내 행복이 가장 중요하니까 2019년에는 건강과 행복 모두 가지고 싶습니다
    • 작성자 1****

      작성일 2019-01-04 11:11:48

      평점 0점  

      스팸글 1번은 아무래도 가족들 건강이겠죠? 소심하게 하나 더 빌자면 아토피 심한 우리 셋째딸 작년에는 많이 좋아졌는데
      양가 부모님들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2019년에는 다 나아버렸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예쁜 옷 많이 입히고 싶고 엄마도 예쁘게 입고 싶어요~ ㅎㅎ
    • 작성자 이****

      작성일 2019-01-04 11:11:15

      평점 0점  

      스팸글 적게일하고 많이벌고싶다. 들숨에 건강 날숨에 재력을 얻고싶다.. 일병행하면서 공무원 준비하기가 너무 쉽지않아 포기했는데, 좋은 사람의 좋은 조언 덕분에 다시 시작하기로 마음먹었다. 올해에는 꼭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 p.s) 핫핑n년차 어느새 내 옷장을 가득 채운 핫핑옷들, 내년에도 예쁜옷들 많이 기대할게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4 11:03:52

      평점 0점  

      스팸글 올해엔 일단 제일먼저 게을러지지않고 10키로 감량성공하고 사고싶은 옷을 몽땅사고 대인관계가 나아지고 가족들이 건강하고 무사히 한해를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고****

      작성일 2019-01-04 11:03:28

      평점 0점  

      스팸글 이제 반오십인 25살이 되었는데 18년도에 이런저런 많은일이있었네요
      19년도 황금돼지띠에 가족들과 친구들 모두 건강하고 핫핑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이쁜 옷도 입고 자존감도 되찾고 싶습니다
    • 작성자 박****

      작성일 2019-01-04 10:58:25

      평점 0점  

      스팸글 사랑하는 우리 엄마 2019년에도 늘 소녀같은 모습, 친구같이 친근한 모습 늘 보여주셨으면 좋겠고 내가 어렸을 땐 엄마가 세상에서 제일 힘쎄고 무서운 슈퍼맨 같았는데 일 년 일 년 지날수록 아픈 곳이 늘으시고 작아지시는 것 같아서 속상 하지만 건강 관리 잘하고 운동도 잘 해서 행복하게 오래오래 저하고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아빠, 자주 못 봬지만 일하실 때 몸 조심히 작년처럼 다치는 곳 없이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매일 풀만 챙겨드시지 말고 고기도 많이 드시고 2019년에는 저하고 여행도 좀 많이 다니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키티야 나비야 늘 건강하고 밥 잘 먹고 언니 옆에서 많은 힘이 되어줘서 고맙고 너희들의 작은 재롱이 나한테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몰라! 2019년에도 좋은 곳 많이 함께 가고 좋은 음식 많이 먹고 좋은 추억 많이 쌓자 !!ㅎ
    • 작성자 하****

      작성일 2019-01-04 10:41:26

      평점 0점  

      스팸글 2019년엔 편입생들끼리 열심히 해서 새로운 학교지만 학점관리를 열심히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해가 바뀔수록 건강이 많이 안 좋아지시는 걸 느끼는데 올해는 잔병치레 없이 무사히 보내셨으면 좋겠다. 새해엔 부디 다이어트도 성공하여 옷 입고 싶은 사이즈 다 입을 수 있으면 좋겠다. 올해엔 연애도 성공적인 연애를 하고 싶다. 작년 일 년을 되돌아보면 많은 일이 있었다. 올해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고 더 나아질 수 있는, 성장하는 내가 되었으면 좋겠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4 10:35:54

      평점 0점  

      스팸글 올해는 살 6키로만 빠졌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겨울동안 돼지가 되었네요 ㅠㅠ
    • 작성자 한****

      작성일 2019-01-04 10:34:59

      평점 0점  

      스팸글 2019년에는 전공을 살리는 곳에 꼭 취업하고싶어요. 원하지 않는 일을 하고있는데 너무 힘드네요. 꼭 ㅠㅠ전공살리고싶어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4 10:30:50

      평점 0점  

      스팸글 옷을 원없이 사보고싶어요
      데이트할때도 똑같은 옷 말고 이쁜옷들 입고나가고싶고
      그냥 너무 받고싶어요 ㅠㅠ
    •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1-04 10:30:24

      평점 0점  

      스팸글 2019년 새해에는 매년 다짐하는 다이어트!!!
      올해는 꼭 성공하고 싶습니다. 의지박약인 저인데...올래는 목표를 갖고 꼭! 성공해서 핫핑에서 구매하는 옷들 사이즈가 한사이즈씩 내려갔음 좋겠네요^^*
      결혼 3년만에 찾아왔던 새로운 가족을 작년초에 아쉽게 잃고 슬픈 한해를 보냈는데..올한해는 새로운 가족의 탄생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2019년도 한해는 기쁨과 행복만 가득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