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계열은
아래의 메뉴에서
홈 화면에 추가하세요.

최근 본 상품

편집취소
닫기
    CLOSE 오늘 하루 열지 않음
    TOP
    END

    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롯데백화점 다음오픈점 맞추기 당첨자 발표

    작성자 핫핑(ip:)

    작성일 2018-03-06 10:10:30

    조회 66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첨부파일 이벤트썸.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목록

    • 작성자 임****

      작성일 2018-03-06 22:06:57

      평점 0점  

      스팸글 이런거 처음 당첨되봣어요!!!!
      역시 핫핑은 저의 영원한 동반자인가봅니당~!!!!👍🏻👍🏻👍🏻
      롯데백화점 명동점에 빨리생기길바래용~
      하루에 한번씩은 사는듯함 핫핑! 앞으로도 무한애영할게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윤****

      작성일 2018-03-06 19:31:31

      평점 0점  

      스팸글 따흑 당첨이라니ㅠㅠㅜㅜㅜ 감사합뉘다ㅠㅠㅜㅜ 근데 저 번호가 바뀌었는데 어디로 연락드리면 되는거죠ㅠㅠㅠㅠㅠ
    • 작성자 노****

      작성일 2018-03-06 12:44:10

      평점 0점  

      스팸글 확인했습니다❤️ 오늘 늦게 일어나서 전화를 못받았는데 무려 4통이나 해주시거ㅠㅠㅠ 죄송해요 번거로우셨죠 흑흑 ... 페리페라 캐리어 정말 받고싶었는데 당첨돼서 좋아요😊 여행갈 때 유용하게 써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핫핑만 애용할게요^.^
    • 작성자 백****

      작성일 2018-03-06 12:05:29

      평점 0점  

      스팸글 우와❤️❤️❤️❤️정말 감사합니다!! 수업 강의 듣고있어서 전화 못받고 문자로 누구냐고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이벤트당첨문자 보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항상 급한 일에 입을 옷 살려면 택배오는 시간때문에 결국 못사거나 입을 날에 못입는 일이 있었는데 이제 명동으로 가면 바로 살 수 있다는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오프라인도 많이 애용하겠습니다☺️☺️
    • 작성자 문****

      작성일 2018-03-06 11:55:46

      평점 0점  

      스팸글 대박ㅠㅠㅠㅠㅠ감사드려요ㅠㅠ진짜 이벤트담첨전화 처음받아봤으데 정말 기분좋네요ㅎㅎㅎㅎ앞을 번창하시길 응원할께요!!!
    • 작성자 황****

      작성일 2018-03-06 11:54:22

      평점 0점  

      스팸글 대박!!!!!!! 넘 감사드려요!!!!!ㅎㅎㅎㅎ
      당첨일거라고 생각을 못해서 당첨 전화 받고도 어벙벙했네요
      넘나 감사합니다. 사업 대박대박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핫핑은 사랑입니다. 앞으로도 자주 애용하겠습니다!!
    • 작성자 임****

      작성일 2018-03-06 11:34:40

      평점 0점  

      스팸글 🎤와.. 꿈아니죠..?? 방학때 명동 영프라자에 놀러간적이 있는데 거기에 유명 인터넷 쇼핑몰들이 있다길래 혹시 핫핑도?!라는 설렘을 품었지만 없어서 실망했던 기억이 있었어요ㅠ 근데 그 후에 핫핑애서 오프라인매장이 생긴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이렇게 당첨될줄이야ㅠㅠㅠ 뽑아두셔서 감사하구!! 명동점 오픈하면 꼭!! 찾아갈거예요!!!
    • 작성자 정****

      작성일 2018-03-06 11:30:10

      평점 0점  

      스팸글 진짜 감사드려요ㅠㅠㅠㅠ. 휴ㅏㄱ인햇구요 정말
      봏아요좋아요!!! 감사합니당 ㅠㅠㅠ
      너무 친절하시구ㅠㅠㅠㅠㅠㅠㅠㅠ사랄해요❤️❤️❤️
    • 작성자 주****

      작성일 2018-03-06 11:25:04

      평점 0점  

      스팸글 와 진짜 ㅠㅠㅠ 방금 전화받았는데 너무 행복해요 원래 부재중에 다시 전화안거는데 혹시나해서 걸었더니 ..진짜 대박 ㅠㅠㅠ 와 전화준 언니 너무 친절하시구여 제가 경황이 없어서 너무 무뚝뚝하게 반응했는데 제가 진짜 너무 놀라고 기뻐서 반응도 못했어여 ㅠㅠㅠ 감사합니다 ❤️❤️❤️❤️
    • 작성자 심****

      작성일 2018-03-06 11:19:52

      평점 0점  

      스팸글 와아!!!! 생각지도못했는데 당첨되다니ㅎㅎㅎ
      전화받고 너무 놀랬어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명동점에 입점되면 꼭 사러갈꺼에요ㅋㅋㅋㅋ
      오픈날에 맞춰서 갈께요!!!!^^
      핫핑 사랑해요!!💕💕💕💕